서태지 아카이브
업로드
 l  소장물품  l  제작물품  l  ETPSHOP
서태지 소장품 썬그라스 (소장물품)
by 20주년~!~
조회 10255 (2013.01.29)  
시기 8집 
판매일  
생산자  
종류 기타 
구분 공식 
유형 증정품 
상태 기타 
비고 기타 
가격 5만원? 
링크주소 http://www.withtaiji.com/v3/bbs/zboard.p...p;no=60382 
CCL  

안녕~ 붸비들~ ^^


우리 여기 있어요.. 오빠 소장품 많이 기다렸징?
나도 무지무지 기대하고 기다렸는데...
오늘 드디어 도착을 했네~ ^^

근데 너무 기대는 하지뫄~;;;
위태에서도 잠깐 얘기나왔던 바로 그것이야~
쫄핑때 버림(?)받은 선글라스~ ㅎㅎㅎ(맘에 안든다는 건 절대절대 아니므니다~~~~^^;;)

사연까지 선택되고 무려 이런 소장품까지 받게되다니!
정말 감사하고 감사할따름이지~

근데 이거 촘 비싸보인다~ ㅎㅎ
내가 껴보니 나한테도 딱 맞는것 같은데...
끼고 다니진 못하겠찌? ^^;
소중하게 잘 간직할께~~~

오빠~~~ 넘 고마워용~♥

서태지컴퍼니에서 요렇게 손수 카드까지 써서 동봉해주셨네~ ^^

악꿍 I 2013.01.29 (14:42:50) I 추천 0
부럽부럽이에요! ㅠㅠㅠㅎㅎㅎㅎㅎ

"비밀글입니다."

:
영원할태지♡크리스탈™ I 2013.01.30 (16:09:03) I 추천 0
진짜 좋으시겠어요!!!!! 만져보기라도 했으면 소원이 없겠네요~~~ㅎㅎ

완전 부럽습니다~^^
끄암 I 2013.04.29 (15:22:07) I 추천 0
부럽부럽! 축하드려요!!ㅎㅎ
저번에 봤지만 다시봐도 부럽!ㅋㅋㅋ
영원 I 2014.03.14 (17:53:30) I 추천 0
우왕 부러워요,, 크흑 ㅎㅎ
 l  소장물품  l  제작물품  l  ETPSHOP
번호 판매일 유형 분류 제목 상태 조회
등록된 글이 없습니다.
Tag

Top
ID
Password
login